국내 및 해외여행 소개" />
반응형


<당신은 소중한 존재입니다>


꿈을 꿀수 있을 때

많이 꾸어라.

세상의 현실은

그대를 차가운 존재로 만들 것이니. 


사랑할수 있을 때

많이 사랑하라.

사람들이

그대를 불신하게 만들 것이니. 


모든걸 느껴 보아라.

바람이 불면 시원하다고 느낄 것이며,

비가 내리면 촉촉하다고 느낄 것이며,

해가 뜨며 이 세상에

살아 있음을 느낄 것이다. 


힘들어도 피하지 마라. 

그것들은 그대를 결심하게 해주고

투지를 갖게 해 줄것이니. 


사랑은 때론 나도 모르게 찾아오니

언제나 맞을 준비를 하여

놓치고 후회하지 않도록 하자. 


행복은 어디에나 있다.

그러니 기다리지 말고

내가 먼저 다가가 행복과 친해져라. 


이 모든것이 

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당신에게

해 주고 싶은 충고이자 사랑이다.



<만날때 마다 하면 좋은말 20가지>



1. 상대의 걷잡을 수 없는 화를 가라앉히는 말 미안해 

2. 겸손한 인격의 탑을 쌓는 말 고마워

3. 상대의 어깨를 으쓱하게 하는 말 잘했어

4. 화해와 평화를 부르는 말 내가 잘못했어

5. 존재감을 쑥쑥 키워주는 말 당신이 최고야



6. 상대의 기분을 '업' 시키는 말 오늘 아주 멋져 보여 

7.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내는 말 네 생각은 어때 

8. 든든한 위로의 말 내가 뭐 도울 일 없어 

9. 상대의 자신감을 하늘로 치솟게 하는 말 어떻게 그런 생각을 다 했어

10. 열정을 샘솟게 하는 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



11. 상대의 능력을 200% 이끌어내는 말 당신을 믿어 

12. 용기를 크게 키우는 말 넌 할 수 있어 

13. 부적보다 큰 힘이 되는 말 널 위해 기도할께 

14. 충고보다 효과적인 공감의 말 잘되지 않을 때도 있어

15.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호감을 사는 말 당신과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



16. 자녀의 앞날을 빛나게 하는 말 네가 참 자랑스러워

17.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는 말 첫 마음으로 살아가자

18. 환상의 짝꿍을 얻을 수 있는 말 우리는 천생연분이야

19.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는 말 괞찮아. 잘 될거야 

20. 상대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말 보고 싶었어


<마법처럼 압박감이 풀리는 10계명>




①긍정적인 정신자세를 보이라 

대부분은 일이 안 풀린다는 그러한 습관화된 부정적인

생각이 있기 때문에 힘든 것 이다


②삶의 기준을 정하고 타협하지 말라 

오히려 명확한 기준이 있다는 것이 역설적이게도 

압박감으로 부터 자유로워 질수 있는 방식이다.


③목표 (장기, 단기)를 구체적으로 세우라 

목표를 구체적으로 정하고 그것이 되던 안되던 

이루려고 노력하게 된다면 그것만큼 좋은것이 없다.


④그 방면에 노련한 일인자를 찾으라 

일인자를 찾고 그 사람과 이야기하다 보면 당신의 

갈길이 명확해 지는것을 깨달을 것이다.

길이 없는게 아니라 안보여서 혼란스러운 것이다.


⑤능력에 맞는 계획을 세워라 

꿈을 이루는건 현실이다.


<내 자신에 대한 다짐> 


나는 나의 삶이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. 


자연이 아름답고 사람들이 아름답고

그들과 함께 하는 나의 하루도 아름다움으로 

가득한 날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. 


나는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분들이라고 

생각할 것입니다. 


그분들의 도움과 가르침으로 내가 발전하며 또 나의 건강과 

마음 아픔을 그분들이 염려한다는 것을 고마워하면서

그분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. 


나는 내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, 


음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그분들을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 

도울 것이며 그분들의 생활이 아픔이 나아지도록 기도할 것입니다. 


나는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지만, 


그 중에 특별히 몇 분을 사랑할 것입니다.

나의 가족, 나의 친구, 나의 스승은 몇 분을 특별히 사랑할 것입니다. 


이 점에 대해서는 서로 질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 


나는 감사와 기쁨을 가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. 


생활 속에서 기쁨을 찾고 또 내가 기쁨의 원천이 됨으로

다른 이들도 기뻐하도록 할 것입니다.

그리고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. 


나는 무엇보다도 좋은 생각을 많이 할 것입니다. 


어느 땐 나쁜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

그때는 머리를 흔들어 그것을 털어 낼 것입니다. 


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, 적극적인 생각, 아름다운 생각만을 하면서

내 이름의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할 것입니다. 


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中


그런 현실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의 능력에 맞게

행동을 해야 되는 것이다


⑥할 일과 생각나는 것을 시각화하라.

머릿속에 있는것과 현실은 엄연히 다른것

시각화 하게 된다면 어떤일이든 조금더 관심을 

가질수 있다


⑦내일 일에 대해 자기 전에 우선 순위를 정해 메모해 

두라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행동할수 있다면, 

압박감이 눈녹듯이 사라질 것이다


⑧사람들에게 개인적인 사랑을 전하라 

사랑을 표현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것은

명확히 다르다,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홀가분하게

말하라


⑨어떤 절망 앞에도 희망을 버리지 말라 

절망또한 하나의 과정이고, 그것은 당신이 

나아가기에 아주 좋은 촉매제가 될것이다.

버티는게 우선이다


⑩모든 일이 내가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마라

압박감의 근원은 자신이 무언가를 책임져야 한다는 

생각에서 비롯되는 것이다.

조금 놓아두어도 된다.



반응형

+ Recent posts